BRANDS

BRANDS

사운드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

21333

2222

Overview

A15

초고성능 캐싱 뮤직 서버 / 스트리머 / 플레이어
듀얼 모노 MQA 풀 디코더 DAC  
밸런스 XLR 및 언밸런스 RCA 아날로그 출력
2.5인치 HDD 또는 SSD용 2X 슬롯(사용자 설치 가능)
USB 디지털 출력 / 동축 및 광 디지털 입력
 
 
 

A15

전설적인 A10은 DAC 및 아날로그 출력이 내장된 최초의 뮤직 서버/스트리머를 도입하여 Aurender의 패러다임을 바꿨습니다. Aurender는 이제 우리 제품군에 차세대 모델 A15를 소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과 가청 개선 사항을 갖춘 A15는 간소화된 원박스 디지털 소스 구성 요소에서 비용 효율적인 고급 오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Aurender는 독립형 스트리머와 별도의 DAC를 중심으로 구축된 시스템 조립의 복잡성과 비용을 제거함으로써 디지털 프론트 엔드가 있는 뛰어난 시스템을 설계할 때 추측을 배제했습니다.

A15에는 MQA 풀 디코더 기술과 밸런스(XLR) 및 언밸런스(RCA) 아날로그 출력을 갖춘 고성능 듀얼 모노 AKM4490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Aurender의 모든 "A"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A15는 현재 사용 가능한 MQA 인코딩 음악의 방대한 선택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설치할 수 있는 2.5인치 HDD 또는 SSD(각각 최대 8TB)를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후면 패널 베이가 있어 가장 큰 음악 라이브러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형 풀 컬러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는 "지금 재생 중" 화면에 아티스트 이름 및 노래 제목과 함께 앨범 커버 아트를 보여줍니다.

일반적인 시스템 구성

특징

 

듀얼 모노 MQA 풀 디코더 DAC

A15의 핵심은 유명한 AKM4490 DAC 칩셋의 듀얼 모노 구성입니다. DAC 보드는 채널 분리, 다이내믹스 및 노이즈 플로어 감소에서 최고의 성능을 위해 개별 선형 전원 공급 장치에 의해 지원됩니다. Aurender 엔지니어는 이 칩을 중심으로 입력/출력 회로 토폴로지를 설계하여 새로운 수준의 오디오 성능과 충실도를 달성했습니다. A15는 음각이나 어둡게 들리지 않고 분해되고 부드러운 음의 특성을 나타냅니다. MQA 프로세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A15의 내장 DAC는 최대 32비트/768kHz의 PCM 파일과 최대 DSD512의 DSD를 디코딩합니다.

FPGA 기반 정밀 클록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s)를 통합한 고정밀 클록 생성 시스템은 A15의 DAC 섹션을 실행합니다. 매우 정확한 100fs 미만 클록 발생기는 디지털 오디오 데이터 전송의 정확한 시간을 측정하여 무시할 수 있는 수준 이하로 지터를 줄입니다.

시스템 소음 수준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선형 전원 공급 장치

민감한 디지털 소스 구성 요소에서 전원 공급 장치는 전반적인 음향 표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A15의 완전 선형 전원 공급 장치 구조는 고급 차폐 및 절연과 함께 4개의 오디오 애호가급 토로이달 트랜스포머를 통합하여 이 단계에서 신호 경로에 노이즈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다재다능한 연결성

A15는 볼륨 조절 및 디지털 소스 선택 기능이 있는 소스 또는 프리앰프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워 앰프 또는 능동형 라우드스피커 시스템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최대한의 단순성을 제공합니다. 볼륨 제어 및 기타 재생 작업은 Aurender Conductor 앱 또는 포함된 가공 알루미늄 IR 리모컨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프리앰프나 인티앰프를 사용하고 있다면 가변 출력을 볼륨 감쇠 없이 고정 출력 레벨에 대해 "직접 출력"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 버튼은 또한 볼륨 조정, 트랙 재생/일시 중지/건너뛰기, 생성된 재생 목록 선택 및 시작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입력/출력

최대의 유연성을 위해 A15는 동축(RCA) 및 광(TosLink) 디지털 입력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입력을 통해 Blu-Ray/DVD 플레이어, CD Transport 또는 TV와 같은 다른 소스를 A15에 연결하고 DAC를 활용하여 오디오 충실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USB 오디오 출력도 제공되어 디지털 신호를 두 번째 시스템이나 DAC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오디오/비주얼

A15의 전면에는 앨범 아트워크와 "지금 재생 중" 정보를 생생한 색상과 선명도로 재현하는 6.9인치 와이드스크린 LC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표지 아트와 텍스트는 음악에 방해가 되지 않고 청취 위치에서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렌더링됩니다.

고해상도 스트리밍 및 파일 기반 콘텐츠 지원

A15는 DSD(DSF, DFF), WAV, FLAC, AIFF, ALAC, M4A, APE 및 MP3를 포함하여 널리 사용되는 모든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최대 32bit/768kHz의 고해상도 PCM 및 DSD512 기능을 통해 모든 형식과 코덱에서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파일 라이브러리 스토리지

A15는 사용자가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유형과 용량의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도록 후면 패널에 2개의 액세스 가능한 스토리지 베이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며 조용한 SSD를 선택하지만 보다 경제적인 접근 방식을 위해 기존 HDD도 지원됩니다. 듀얼 스토리지 트레이를 사용하면 A15에 최대 16TB의 놀라운 스토리지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매니아라면 드라이브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황이 바뀌면 도구나 공장 서비스 없이 언제든지 스토리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캐시 기반 재생

Aurender를 사용하면 모든 재생이 혁신적인 내부 솔리드 스테이트 캐시에서 발생합니다. 트랙, 앨범 또는 재생 목록이 대기열에 추가되는 즉시 콘텐츠가 재생을 위해 내부 캐시 메모리에 즉시 다운로드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트랙을 캐싱함으로써 회전하는 디스크, 움직이는 헤드 및 모터에서 발생하는 전기 및 음향 소음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이 기술은 전체 시스템 리소스 및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수요를 낮추고 내부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마모를 줄이며 안정성을 높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수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Aurender Conductor 앱: 전체 기능 제어를 위한 편리한 기능으로 가득

Aurender Conductor 앱은 모든 iPad,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Aurender Music Server를 위한 다용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바꿉니다. Aurender의 모든 기본 설정, 기능 및 동작은 설정 메뉴를 통해 쉽게 액세스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Aurender 앱에는 고해상도 음악 라이브러리를 손쉽게 관리, 보기 및 재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격 인터넷 기술 지원

Aurender Conductor 앱을 통해 원격 지원 요청을 보내면 엔지니어가 질문에 답하고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문제를 진단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MQA(마스터 품질 인증)

MQA는 스튜디오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국 기술입니다. 최종 MQA 파일은 완전히 인증되었으며 스트리밍하기에 충분히 작으며 이전 버전과도 호환되므로 모든 장치에서 MQA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MQA 기술은 전 세계 레이블, 음악 서비스 및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qa.co.uk 를 방문하세요 .

Aurender 모델 A30, A20, A15 및 A200에는 풀 디코더 MQA DAC 기술이 포함되어 MQA의 최대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원래 마스터 녹음"의 이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완벽하게 호환되는 MQA 종단 간 솔루션입니다. 이 디코딩 방법은 MQA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Aurender Conductor 앱과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에 "MQA" 또는 "MQA Studio" 콘텐츠가 재생 중이라고 표시됩니다. MQA 로고 옆에 있는 녹색 또는 파란색 점은 장치가 MQA 스트림 또는 파일을 디코딩 및 재생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사운드가 소스 자료와 동일한지 확인하기 위한 출처를 나타냅니다. 파란색 점은 아티스트/프로듀서가 스튜디오에서 승인했거나 저작권 소유자가 확인한 MQA Studio 파일을 재생 중임을 나타냅니다.

*MQA 로고는 MQA Limited의 상표입니다. © MQA 제한 2017

 

물리적 사양

은색 또는 검정색 마감
16.9 x 3.3 x 14.0인치/430 x 83 x 355mm(장치만 해당)
16.9 x 3.8 x 14.0인치/430 x 96 x 355mm(발이 있는 장치)
11.9Kg

A15 SPECIFICATIONS

Analog Audio Output Supported Formats PCM up to 32bit/768kHz, DSD up to 512 (DSD512 converted to PCM by FPGA)
Analog Audio Outputs Balanced XLR, 4.0Vrms Output, Unbalanced RCA, 2.0Vrms Output
Control Software Aurender Conductor for iPad, iPhone and Android
CPU Intel Low Power Quad-Core
D/A Convertor AKM4490 (dual-mono design), MQA Full-Decoder Certified
Digital Audio Outputs USB Audio Class 2.0 x 1
Dimensions & Weight 16.9″ (W) x 3.8″ (H) x 14.0″ (D), 26.2 lbs, 430mm (W) x 96mm (H) x 355mm (D), 11.9 kg
Front Panel Display 6.9” 1280 x 480 IPS Color LCD
Gigabit Ethernet Double-Isolated x 1
I/O Ports 2 x USB 3.0 (rear)
IR Remote Control Supplied
Main Clock TCXO Based Precision Jitter Reducing Clock
Material Machined Aluminum Chassis
Power Consumption Play (29W), Peak (42W), Standby (7W)
Power Supply Full-Linear
SPDIF Digital Inputs Coaxial x 1, Optical x 1
SSD for System and Cache 240GB NVMe
Storage (optional-user installed) 2 bays accommodating 2.5” HDDs or SSDs (15mm height max)
Streaming Support Tidal, Qobuz, Spotify Connect and Internet Radio
System Memory 8GB
UPS Yes (Super Capacitor based)
USB Audio Output Supported Formats PCM up to 32bit/768kHz, DSD: DoP up to 256, Native DSD up to 512
Volume Control Variable or Fixed Outp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