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

BRANDS

사운드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

SPIRITO II

PRE AMPLIFIER

Overview

spirito2_980.jpg

 

SPIRITO 는 오디오의 미래를 엄격히 가려 내기위해 태어난 비올라가 자랑하는 플래그쉽 프리 앰프로 개발되었습니다.
시대의 걸작 프리 앰프 AUDIO SUITE로부터 물려받은 오픈 아키텍처 디자인을 채용 해, 각 회로를 완전히 모듈화하여 필요한 모듈을 추가했을 때나 다양한 모듈을 추가 한 때에도 확실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전면 패널에 터치 스크린을 채용하는 등, AUDIO SUITE 이후 기술의 발전과 노하우의 기술에 맞게 곳곳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담은 선진 첨예 프리 앰프입니다.
또한 강력한 대형 전원부는 완전히 다른 케이스로 오디오 회로에 노이즈를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각 모듈을 확실하게 드라이브. 프리 앰프의 모습을 구현화 한 VIOLA 혼신의 의욕 작입니다.

■ 오디오 회로 모듈까지 L / R 완전 독립의 전체 모노 콘 스텔라 조치를 채택. 게다가 입력에서 출력까지 호화스러운 전단 차동 균형 구성입니다. 뛰어난 S / N과 채널 분리를 자랑합니다.

 

■ SPIRITO II는 높은 확장 성을 특징으로하며, 설계에서 가장 주력 한 것은 재생음의 음악성을 증폭 과정에서 다양한 불순물을 발생시키지 않는 회로의 실현입니다. 엄선 된 소재에 의한 각 회로를 소형 모듈화하여 신호 경로를 단축하고, 회로 내의 온도의 균일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그결과 안정감이 뛰어난 신선도 좋은 싱싱한 사운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 본 기기는 오디오 회로의 아날로그 부와 컨트롤 계의 디지털 부분이 있습니다,이 두 접지 경로 및 신호 경로는 엄격하게 분리하여 상호 간섭을 철저히 배제했습니다.

■ 독립 케이스의 대형 전원부는 초크 인풋 트랜스를 탑재 한 인 덕트 인풋 방식입니다. AC 전원의 전압 변동에 강하고, AC 라인의 잡음에 대한 높은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기 장애 노이즈의 영향이 적고,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스트레스를 크게 줄일 수있고 전원 트랜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유형은 3 개의 입력을 가진 입력 모듈 및 3 개의 출력을 가지는 출력 모듈 두 개를 기본 장착 된 메인 프레임 섀시와 독립 케이스의 대형 전원부로 구성됩니다.

■ 본 제품은 오픈 엔드 시스템에서 향후 다양한 모듈이 개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 그 경우에도 업그레이드 가능한 소프트웨어에서 제어되는 터치 스크린 운영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 입력 임피던스는 비올라 전통 1MΩ의 높은 값으로 설정. 연결 기기의 부하를 줄임으로써 그 능력을 최대한 끌어 내고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는 조작성, 최적의 문자의 크기 나 배열 등 사용 편의성을 추구했습니다. 또한 LED 백라이트 방식을 채용하여 노이즈의 발생을 억제 함과 동시에 깜박임이없고, 높은 시인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본체와 전원부 총 8 개의 다리에는 듀랄 민제의 절연체를 채용. 오디오 기기의 약점 인 불필요한 진동을 차단함으로써 확실히 음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Spirito Preamplifier Specifications

 

V20 Reference Input Module

 

Inputs
1 x XLR
1 x Fischer
1 x RCA

 

Input Impedance 
1M ohm

 

Voltage Gain 
Unity

 

Frequency Response 
20Hz to 20kHz +0, -0.2dB

 

SN Ratio 
< - 90 dBv

 

THD 
< 0.002 % @1kHz, 2v out, unity gain, 22kHz filter
< 0.005 % @ 20 kHz, 2v out, unity gain, 80kHz filter

 

IMD (SMPTE) 
< 0.005 % @ 2v out, unity gain

 


V30 Reference Output Module

 

Outputs
Output 1: Fischer & XLR in parallel
Output 2: Fischer and XLR in parallel
Output 3:RCA
Output Impedance Main Out: 100 Ohms
Tape Out: 620 Ohms (fixed level)

 

Maximum Gain 
+16dB

 

Frequency Response 
20kH to 20kHz ± 0.2dB

 

SN Ratio 
< - 90 dBv

 

THD 
< 0.002 % @ 1kHz, 2v out, unity gain, 22kHz filter
< 0.005 @ 20 kHz, 2v out, unity gain, 80kHz filter

 

IMD (SMPTE) 
< 0.005 % @ 2v out, unity gain

 

Spirito Mainframe and Power Supply
10 card slot bays and 1 processor bay.
320 x 240 LCD display with touch screen.
1 RS232 Port
1 bidirectional IR port
Remote Control: Palm M100, PalmM105, PalmM505

 

Dimensions 
Spirito: 44.7cm W x 20cm H x 51cm D
PSU: 44.7cm W x 11cm H x 51cm D

 

Weights 
Spirito: 22.6kg
PSU: 23.4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