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ja™ XV 출시 기념 시연회
본문
항공기 수준의 알루미늄을 예술적인 경지에서 깍아 스피커를 제작하기로 유명한 미국 YG Acoustics의 새로운 초하이엔드 스피커 ‘Sonja™ XV’ 스피커의 시연회 가 오는 9월 8일(금), 9일(토) 양일간 서울 삼전동 GLV 시청실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시연회에는 YG Acoustics 본사의 Dick Diamond(딕 다이아몬드) 마케팅 & 세일즈 이사를 초청하여 진행됩니다.
Sonja™ XV 스피커는 ‘익스트림 버전(eXtreme Version)’의 약자로 YG Acoustics의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기존 Sonja™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한화 3억 5천만원의 가격으로 약 1톤에 가까운 엄청난 크기와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서브 우퍼 타워 2개를 포함해서 4개 스피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쌍의 Sonja™ XV는 총 18개의 YG Acoustics의 특허 기술인 BilletCore™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제작하며, 트위터 유닛은 실크돔에 메탈을 입혀 제작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각가지 신기술을 적용한 Sonja™ XV 스피커는 세계 각지에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Sonja™ XV 스피커를 통해 들려주는 초하이엔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9월 8일(금) 오후 7시 30분
9월 9일(토) 오후 3시
장소
GLV 시청실 (서울시 송파구 삼전로2길 15)
시연기기
YG Acoustics Sonja™ XV Speaker
MSB Select II DAC
Viola Bravo Power Amplifier
Aurender W20 Music Server
시연회 진행
YG Acoustics
Dick Diamond(딕 다이아몬드) 마케팅 & 세일즈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