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CONTENTS

생생한 정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225회 하이파이클럽 시청회

작성일 2018-11-27 12:03

본문

Responsive image


이번 225회 하이파이클럽 시청회는 YG Acoustics의 이사 "Dick Diamond"와 Kubala-Sosna의 공도창업자이자 현재 대표이사인 "Joe Kubala" 와 함께 하여 각 회사의 연혁과 회사 이념, 무엇보다도 새로운 기술을 한 스피커에 담아넣은 Sonja XV 기술과, Kubala-Sosna의 최신작인 Realization 케이블의 기술에 대한 모든 것을 브리핑하는 장을 마련하여 어느 시청회 보다도 풍성하게 기획하였습니다.


Responsive image

Responsive image


YG Acoustics기존의 소프트 돔과 메탈 돔 트위터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발전시킨 고역 유닛 구조가 특징인 Sonja XV는, 알루미늄을 통 절삭하여 만든 인클로저처럼 유닛의 진동판도 알루미늄을 깎아 빌렛 돔 트위터를 만들었고, 이 트위터의 개발로 40kHz 까지 재생이 가능하면서도 빠른 반응과 정확한 주파수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베이스, 미드베이스 및 미드레인지 유닛은 YG Acoustics의 독점적인 Billet Core 기술을 사용하였습니다.


Responsive image


그리고, 진동이 없는 가압 어셈블리를 사용하는 항공기에 쓰이는 알루미늄 합금소재로 제작된 캐비닛에 총 18개의 빌렛코어 드라이버를 사용한 Sonja XV는 모듈의 특정 주파수 범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최대,최소의 볼륨 레벨에서도 진동이 거의 나타나지 않고 왜곡도 낮아 음악의 다이내믹과 섬세함을 잘 전달해줍니다. 이 외에 우퍼 스러스오버에는 대형 티 코어(Vice Coil)를 장착해 성능을 개선하여 더불어 중역과 고역 부분에는 토로에어 (ToroAir)기술을 사용해 크로스토크를 상당히 낮추었고 덕분에 고역 해상력이나 표현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스피커의 시간축 위상 특성과 주파수 특성 모두 동시에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직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개발하였습니다.


Responsive image

Responsive image


전세계 오디오쇼에서 YG Acoustics 과 항상 매칭되는 케이블은 Kubala-Sosna 케이블입니다. 기존의 플래그쉽이었던 Elation 발표 이후 8년간의 공백기간을 깨고 등장한 Realization 케이블은 쿠발라소스나 특허 기술인 OptimiZ3 테크놀로지의 기반위에 RevolutionZ 기술을 새로 추가한 플래그쉽 케이블입니다. 초 저 임피던스 특성 (임피던스=교류의 저항) 성향 Realization 케이블은 빠른 응답성, 넓은 주파수대역폭과 다이나믹레인지로 현대 하이엔드의 기본 성향을 가진 케이블입니다. 이미 정평이난 YG Acoustics Sonja XV 와의 매칭으로 소리의 퀄리티를 한 층 높여줄 것입니다.


이러한 많은 독점적이고 앞선 기술을 탑재한 YG Acoustics Sonja XV와, 창의력과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OptimiZ3 기술이 접목된 Kubala-Sosna의 Realization 케이블을 통해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의 현주소와 미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이번 225회 하이파이클럽 시청회에서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225회 하이파이클럽 시청회

YG Acoustics Dick Diamond, Kubala-Sosna Joe Kubala 방한 특별 시청회


일 시

18.6.8 (금) : 오후 7시 ~ 9시

18.6.9 (토) : 오후 3시 ~ 5시


장 소

하이파이클럽 청담 시청실 (하단 약도 참조)


시청회 참석 신청

시청회에 참석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사전에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인원이 너무 많을경우 선착순 마감합니다. 신청시 "비고"란에 원하는 일자와 횟수 및 인원을 꼭 기록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소스기기

MSB Techonology Select DAC, Aurender N10


스피커

YG Acoustics Sonja XV


인티앰프

MSB Technology M204 Monoblock


케이블

Kubala-Sosna Realization
Total 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